본문 바로가기

함께 행복을
연습합니다.

가족과 관계가 소원해진 아버지가 즐겁게 출근할 수 있을까요?
반복되는 야근으로 지친 직원이 주변을 돌아볼 여유가 있을까요?
행복한 일터는 물질적인 보상 만으로 만들어지지 않기에,
바텍 네트웍스는 구성원의 정신적 행복을 위해서도 노력합니다.

 

정신적 행복은 긍정적인 자극과 경험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가족, 동료 등 가까운 사람이 곁에서 나를 응원하고 있음을 느낄 때, 내가 가진 것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음을 알게 될 때,

이런 마음이 차곡차곡 쌓여 행복에 가까워집니다.

 

Hearts devoted to a better world

우리의 일부를 나눈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닙니다. 혼자일 때는 더 어렵지요.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행복을 연습합니다.

 
06_make_you_smile_01.png
06_make_you_smile_01.png

 

 

기술나눔

저선량 기술 개발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나눔은, 우리가 가진 기술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바텍의 저선량 기술은 가임기 여성, 유아/청소년, 모든 환자와 치과 스탭에게 더 안전한 진료환경을 제공합니다.

 
Group 9.png
 
선량은 낮게, 영상은 더 선명하게

방사선이 낮다고 안심할 수는 없습니다. 촬영 시 방사선에 노출되는 환자와 스탭 모두의 안전을 위해, 적은 선량도 잘 감지하는 고감도 디텍터와 영상을 보다 선명하게 구현하는 재구성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낮은 선량으로 환자의 안전을 지키면서도 진료에 최적화된 고품질의 영상 이미지를 획득하는 바텍의 저선량 기술입니다.

 
CT_time.png
 
가장 빠른 촬영 시간으로 더 편하고 안전하게

빠른 촬영으로 환자의 움직임(Motion Artifact)을 최소화하고, 클리닉의 효율성을 최대화합니다.
임플란트, 양악 및 하악 등 수술에 필요한 3D CT 촬영시간은 2.9초, 교정에 필요한 두부규격(세팔로) 촬영시간은 1.9초에 불과합니다.(Green X 제품 기준)

 
 

관계 지향 나눔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관계를 지향합니다.

 
06_make_you_smile_02_02.png

 

홀몸어르신 봉사활동

저소득 홀몸어르신을 대상으로 ‘건강, 정서, 주거환경개선’ 등 각 대상자 별 맞춤형 지원으로 어르신들의 삶을 지원합니다.

화성시 장애인 사회적응 프로그램

화성 아름마을 이용인들이 자립에 필요한 기술을 연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주여성 한국어 교육 지원

이주여성에게 한국어 교육을 지원하고, 임직원 가족과 양국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합니다.

보호대상아동 지원

보호대상아동이 건강한 사회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교육하고 세심하게 보살핍니다.

1社 1村

도심속에 고립되고 소외된 지역, 도시개발로 더 이상 갈 곳이 없는 홀몸 어르신을 방문하여 함께 정을 나누고, 주거환경도 개선합니다. 

베트남 장학 사업

베트남 타이응우옌 성 다이뜨 현과 자매결연을 맺고, 아이들의 꿈과 지역주민들의 행복을 위한 ‘교육 후원사업, 의료 지원사업, 자생 인프라 구축사업’을 지원합니다.

 
 

의료 나눔

우리만이 도울 수 있는 의료 사각지대를 찾아 지원합니다.

치료 소외계층 치아 건강 및 치과 산업 발전에 기여

전세계에는 여전히 적절한 치과치료를 받지 못해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누구나 평등하게 치료받을 수 있도록 혁신 기술을 보편화해 치과산업을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우리의 기술 소명입니다.
또한 바텍의 기술이 절실히 필요한 곳에 장비를 기증함으로써 그들의 삶을 존엄하게 합니다.

 

 

06_make_you_smile_02-(1)_02.png

 

 

 

의료비 지원 및 치과 봉사

치과 영상장비 기업의 강점을 살려 잘 할 수 있는 나눔이 무엇일까요?
도움이 절실하지만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은 그레이 존을 직접 찾고
우리가 가진 의료 전문성을 바탕으로,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을 지원합니다.

 
06_make_you_smile_02_06.png

 

 

노력봉사

홀몸어르신과 1:1 친구맺기

북적이는 명절이면 더욱 외로운 홀몸어르신. 레이언스는 홀몸어르신의 삶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꽃 피는 봄과 단풍 드는 가을에, 손잡고 나들이를 가고 명절이 되면 회사로 모셔 함께 송편도 빚고 윷놀이도 합니다.
나들이 가신 사이에 우렁각시처럼 이불도 빨아 놓습니다.

한 번의 만남이 아니라 지속적인 만남으로 서로를 알아가고 정을 나눕니다.

 
Group 14.png
 
 

화성 아름마을 중증장애인 사회적응 프로그램

장애 유무와 상관없이 모두가 자신의 삶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화성 아름마을 이용인들도 자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바텍 네트웍스 구성원은 이용인과 함께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쇼핑을 하고, 은행 업무를 보고, 안전교육을 받으면서,
일상 생활에 필요한 기술을 연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용인들의 연습과 도전을 응원합니다.

 
Group 15.png
 

생활 속 나눔

환경과 동물을 보호하고, 생활 속에서 나눔을 실천합니다.

우리의 내일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우리 아이들의 미래는 어떤 환경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우리 생활과 밀접하지만, 관심을 가지고 보살피지 않으면 점점 멀어져 가는 것에 집중합니다.
보호자를 잃은 유기동물이 새 가족을 만날 때까지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게 돕고, 회사 앞 보행로 옆에는 화단을 꾸며 지나가는 이에게 꽃으로 미소를 전합니다.
쓰임을 다한 물건은 새 주인을 찾아 줍니다.

우리의 미래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생활 속에서 나눔을 실천합니다.

 

06_make_you_smile_02_08.png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