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바텍 네트웍스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레이언스, 월드클래스 300 프로젝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20220920

 

레이언스, 월드클래스 300 프로젝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산업용동물용 등 특화시장 공략을 위한 첨단 엑스레이 디텍터 개발 과제 공로 인정월드클래스 300 유공자 수상식에 참석한 레이언스_(좌)산자부 황수성 산업혁신성장실장, (우)레이언스 김태우 대표.png

 

 

 

디지털 엑스레이 부품 및 소재 전문기업 레이언스(228850, www.rayence.com, 대표 김태우) 19일 개최된 ‘월드클래스 300 프로젝트 2022년 유공자 포상식’에서 수출확대 기업으로 선정되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월드클래스 300 프로젝트 2022년 유공자 포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며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포상이다. 월드클래스 300 기업 중 우수 성과를 창출한 혁신형 기업과 기관, 개인을 유공자로 선정한다.

 

"레이언스는 월드클래스 300 프로젝트 기술개발 지원사업인 ‘특화시장 공략을 위한 첨단 X선 영상센서 시스템 개발’ 과제에 참여해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산업용 시장에 필요한 초고속/고해상도 엑스선 영상 획득 기술 동물용 시장에 특화된 구강촬영 엑스레이 센서 기술을 확보하고 이를 상용화하여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코로나19 기간 중에도 유럽/일본 등 선진국 시장에 수출을 확대하고 있다.

 

레이언스 김태우 대표는 “레이언스는 산업용, 동물용과 같은 특수한 엑스레이 검사시장 수요에 맞춘 기술을 개발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며 “다양한 의료, 산업, 동물용 시장 수요에 맞춰 사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상용화하며 신규고객을 확보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