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Vatech Networks] 열정 넘치는 '바텍 브라질' 속으로
- vatech networks
- 2024년 10월 30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3월 4일
전 세계 헬스케어 시장을 무대로
100여 개국, 25개 해외 법인에서 활약하는
Explore Vatech Networks 브라질 편
바텍 브라질 애프터 세일즈 부서에서 행정 분석가로 일하는
클레이데 테노리오 피낭제(Cleide Tenório Pinangé)가
직접 전하는 열정 넘치는 바텍 브라질에
함께 빠져보실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클레이데 테노리오 피낭제입니다. 경영학 학위를 취득했고, 현재는 전략경영 석사를 목표로 공부 중입니다. 바텍에서는 애프터 세일즈 부서에서 행정 분석가로서 팀원과 고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행정 보조직에 지원했던 저는 화상 면접 대상자가 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직무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았지만, 인터뷰 과정에서 바텍에 대해 잘 이해하게 되었죠. 저는 합격 연락을 애타게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은 제 뜻대로 되었습니다. 맞아요, 제가 바로 ‘바텍인’이 되었죠!
활력 넘치는 바텍 브라질
지난 8월을 기점으로, 어느덧 바텍과 함께한 지도 3년이 되었습니다. 매 순간이 도전과 같았지만 즐거운 여정이었습니다. 이 일을 맡았을 때 너무나 행복했고, 시간이 지나면서 제가 애프터 세일즈 부서에 합류하게 된 것이 신의 은총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더더욱 행복했답니다.
우리 팀은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늘 즐겁고, 돕고, 이해하며, 넘치는 추진력과 에너지를 갖고 있죠. 또한, 모든 고객 서비스에 열정적으로 대응하고 인내하며, 무엇보다도 바텍의 기업문화를 존중하는 팀입니다.
물론, 멋진 유머도요! 이러한 저희 모두가 한뜻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계를 돈독히 함으로써, 결과적으로 조직 전체 성장에 이바지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답니다. 이것이 제게 가장 큰 원동력이 되어 주었죠.
저는 앞으로도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해 바텍에서 여정을 이어나가겠습니다. 사적인 것이든, 업무적인 것이든 모든 영역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바텍에서의 나날이 제 목표와 꿈을 향하는 다리가 되어 줄 것이기 때문에 매 순간을 즐기고 싶습니다.
바텍은 늘 무엇이든 해낼 수 있으리라 믿게끔 격려해 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