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itle banner_news.jpg

News

​바텍 네트웍스 최신 소식

바텍 네트웍스의 최신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우리엔, 설 명절 동물 진료 트렌드 데이터 공개

  • 작성자 사진: vatech networks
    vatech networks
  • 13시간 전
  • 1분 분량
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우리엔(대표 고석빈)은 설 연휴를 앞두고 자사 클라우드 기반 PMS(병원의료정보시스템)에 축적된 진료 데이터를 분석한 '설 명절 기간 반려동물 주요 내원 원인 TOP 5'를 발표했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우리엔(대표 고석빈)은 설 연휴를 앞두고 자사 클라우드 기반 PMS(병원의료정보시스템)에 축적된 진료 데이터를 분석한 '설 명절 기간 반려동물 주요 내원 원인 TOP 5'를 발표했다.

맛있는 명절 음식이 우리 아이들의 작은 위장에 큰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바텍 네트웍스의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 기업 우리엔(Woorien)이 가족 모두가 따뜻하고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의미 있는 데이터를 공개했습니다. 설 연휴 동안 병원을 찾는 반려동물의 수가 평소보다 118%나 급증한 주요 원인은 바로 사람이 먹는 음식 섭취로 인한 위장 질환 때문이라는 사실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지난 12일 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가 다룬 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거나 먹이지 마세요"…설 연휴 동물병원 내원 원인 1위는

우리엔, 설 명절 동물 진료 트렌드 데이터 공개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우리엔(대표 고석빈)은 설 연휴를 앞두고 자사 클라우드 기반 PMS(병원의료정보시스템)에 축적된 진료 데이터를 분석한 '설 명절 기간 반려동물 주요 내원 원인 TOP 5'를 발표했다. (중략) 분석 결과 설 연휴 기간 평시 대비 가장 크게 증가한 내원 사유는 '사람 음식 섭취로 인한 위장관 질환'으로 나타났다. 반려견은 명절 기간 남은 음식, 뼛조각, 포장재 등 이물 섭취 후 구토, 설사 등 증상을 보여 병원을 찾았다. 내원율은 비명절 대비 118%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 기사 전문 확인하기 뉴스1(https://www.news1.kr)


bottom of page